신한카드는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한 쏠페이 디스커버' 서비스를 고객 친화적으로 개편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번 개편을 통해 여러 탭으로 흩어져 있던 서비스를 하나의 피드로 구성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했다. 고객의 이용행태에 따라 AI(인공지능)가 맞춤형 콘텐츠를 선별해 추천하는 기능도 추가했다.
라이프 콘텐츠와 함께 실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금융 정보를 강화했으며 트렌디한 아이템을 특가로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커머스도 이용할 수 있다.
리뉴얼 기념으로 가수 션과 바둑기사 이세돌의 축하 메시지 인터뷰를 공개한다. 스페셜 콘텐츠 커머스에서는 매일유업의 단백질 음료 셀렉스와 배상면주가 패키지 상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블루보틀 머그컵을 선착순 100명에게 배송비만 결제하고 받을 수 있는 쏠게요 이벤트도 마련했다.
생활밀착형 사전 예약·주문 서비스인 디오더에서는 안심대리 20% 할인쿠폰, 김캐디 3000원 할인쿠폰을 본인뿐만 아니라 지인에게도 선물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1일부터 20일까지는 매일 출석체크 및 미션 수행시 스페셜 포인트를 지급하고 매일 1번째, 11번째, 101번째, 1001번째 등 방문순번 첫 번째 고객에게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관련기사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