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서울시와 공동 기획한 미혼남녀 만남 행사에서 참가자 100명 중 26쌍의 커플이 성사돼 52%의 높은 매칭률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에서 열린 '설렘, in 한강' 시즌2에는 총 3283명이 신청해 33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이 중 남녀 각 50명씩 100명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신한카드 Discount Plan+ 등 참가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유사한 신한카드 상품을 선택해 그룹별로 대화하는 '컨셉트형 앙케이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요트 체험 및 연애 코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구성해 참여자들의 자연스러운 교류를 도왔다.
행사 후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의 81%가 행사 프로그램 및 운영에 만족한다고 답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이성과의 대화 기회, 참여형 콘텐츠 등을 만족 이유로 꼽았다.
신한카드는 최종 매칭된 26쌍에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제공해 지속적인 만남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월 서울시와 추가 행사를 기획해 미혼남녀를 위한 교류의 장을 계속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서울시 미혼남녀 참가자들의 가치 있는 만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와의 협업을 통해 저출생 위기 극복 및 청년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관련기사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