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저출생과 난임 등 사회적 이슈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여성 건강 응원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한화손보는 지난 24일 한화이글스의 홈구장인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차병원과 함께하는 한화손보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난임을 극복한 가족 14명을 초청하고 저출생 등 사회문제 인식 개선을 위한 대고객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초청된 가족들은 모두 차병원의 난임 치료를 통해 자녀를 얻은 소중한 인연으로, 한화생명 볼파크 스카이박스에서 한화이글스와 롯데자이언츠의 경기를 관람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13세 쌍둥이 남매가 시구와 시타에 나서 관중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차병원 전문의가 함께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와 케이터링 만찬도 진행됐다. 경기장 외부 야외 광장에는 여성 웰니스 체험 공간 '우먼존', 야구팬 참여 이벤트 '퍼블릭존', 포토존이 마련됐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저출생과 난임 등 사회적 문제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이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차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브랜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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