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애니포인트 2주년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애니포인트와 관련된 2개의 퀴즈를 맞히면 애니포인트 2000점을 제공한다.

삼성화재는 지난 2019년 6월 자사 내 모든 포인트 제도를 하나로 묶은 애니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 보험가입, 계약유지,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이벤트 참여 등의 방법으로 포인트를 제공한다. 

건강증진서비스 '애니핏'으로 정해진 운동 목표를 달성하면 매달 일정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홈페이지에서 보험료 납입방법, 계좌변경 등 직접 업무를 처리해도 일정 포인트가 주어진다. 

삼성화재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2주년 이벤트는 문제마다 관련 내용이 힌트로 제공돼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다.

애니포인트 첫 사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애니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최대 2000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어 그만큼 보험료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박근배 삼성화재 고객전략팀장은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도입한 애니포인트 제도가 2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삼성화재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