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애니포인트 2주년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애니포인트와 관련된 2개의 퀴즈를 맞히면 애니포인트 2000점을 제공한다.
삼성화재는 지난 2019년 6월 자사 내 모든 포인트 제도를 하나로 묶은 애니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 보험가입, 계약유지,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이벤트 참여 등의 방법으로 포인트를 제공한다.
건강증진서비스 '애니핏'으로 정해진 운동 목표를 달성하면 매달 일정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홈페이지에서 보험료 납입방법, 계좌변경 등 직접 업무를 처리해도 일정 포인트가 주어진다.
삼성화재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2주년 이벤트는 문제마다 관련 내용이 힌트로 제공돼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다.
애니포인트 첫 사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애니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최대 2000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어 그만큼 보험료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박근배 삼성화재 고객전략팀장은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도입한 애니포인트 제도가 2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삼성화재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인사이트]맞았냐, 안 맞았냐...백신발 '긴축발작' 경고등
- '발리 경전철·자카르타 지하철 4공구'…인니 철도 큰 장 열린다
- '금융'도 강한 현대차…현대모터파이낸스, 캐나다서 '딜러 만족도' 1위
- 미래에셋, 다국적 바이오기업 '하이파이바이오' 시리즈D 투자
- 'SK에코플랜트 설계' 우즈벡 부하라 정유공장, 2000억 현대화 자금 확보
- 우리은행, 인니서 부실채권 '역주행'…건전성 강화
- 현대중공업, 그리스 캐피탈가스해운에 LNG 운반선 인도
- 지난달 서울 아파트 거래량 다시 늘었다
- [영상]삼성엔지니어링, 오만 두쿰 정유플랜트 공정률 80% 돌파
- [영상]기아, 美서 '스콜피온 스팅어' 한정판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