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정오 에이티즈 미니 12집 에디션 앨범·딸기 케이크·포토카드로 구성된 세트 출시
판매가 3만원…고객 다변화 위해 젊은층 선호 아이돌 그룹 IP활용 단독상품 확대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인기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신규 앨범 출시를 기념하는 한정판 세트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쓱닷컴 '미식관' 단독 상품으로 출시되는 이번 세트는 에이티즈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GOLDEN HOUR : Part.3 In Your Fantasy Edition) 앨범과 함께 한정판 케이크·포토카드로 구성된다. 판매가는 3만원이다.

케이크는 서울 강남 도산공원 디저트 맛집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기획했다. 에이티즈 신규 앨범 테마색인 빨간색을 상징하는 딸기 케이크로, 생크림 베이스에 화이트 초콜릿을 더해 부드럽고 진한 크림 맛을 구현했다.

포토카드는 멤버 전원의 단체사진이 담긴 카드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동봉된다.

윤정원 SSG닷컴 상품개발팀 MD는 "고객층 다변화를 위해 젊은 고객이 선호하는 아이돌 그룹 IP를 활용한 단독 상품을 늘리고 있다"며 "세대별 취향에 맞는 핫한 먹거리를 새로워진 쓱닷컴 미식관에서 탐색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