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벤티
사진=더벤티

더벤티가 'G-DRAGON'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에서 공개한 신메뉴 '드래곤스무디' 컬렉션을 본격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열대과일인 '용과'에 다양한 플레이버가 더해져,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스무디 라인업으로 '스무디 컬렉션'이라는 컨셉으로 풀어내어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드래곤스무디' 컬렉션은 소다, 레몬, 요거트, 망고까지 총 4종류로 출시됐으며 상큼한 맛과시원함은 물론 각 메뉴에 어울리는 토핑과 식감으로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드래곤스무디 소다'는 상큼한 트로피컬 용과 스무디에 달콤한 소다맛을 더하고 팝핑캔디를 토핑해 톡톡 터지는 식감과 독특한 비주얼을 구현했다. '드래곤스무디 레몬'은 상큼한 레몬 스무디에 진하고 달콤한 트로피컬 용과맛을 더하고 쫄깃한 화이트펄을 토핑해 식감을 풍부하게 했다.

'드래곤스무디 요거트'는 트로피컬 용과 맛을 더한 부드러운 요거트 스무디에 믹스베리를 토핑해 상큼함을 강조했으며 '드래곤스무디 망고'는 달콤한 망고 스무디에 상큼한 트로피컬 용과 맛을 더해 열대 과일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더벤티는 이번 신메뉴를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이스 블렌디드로 선보인 만큼 올 여름시즌 대표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