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오는 5월 연휴를 앞두고 항공 및 여행 제휴카드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마일리지 적립, 캐시백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디지로카 스카이패스 카드 회원의 경우, 지난달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월 1회,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 라운지' 앱을 설치하고 카드를 등록하면 라운지 이용권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용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추가로 해외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스카이패스 5000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단 4월 30일까지 디지로카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해야 한다. 이 혜택은 지난 6개월간 롯데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 제공된다.

트립 투 로카 카드 회원도 비슷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달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공항 라운지를 연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해외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을 캐시백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5월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두 카드 모두 디지로카앱, 롯데카드 홈페이지, 대한항공 앱 등에서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2만원이다. 디지로카 스카이패스 카드는 국내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 해외 이용금액 1000원당 2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트립 투 로카 카드는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