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동아제약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쏘몰 △아일로 △락토바이브 △셀파렉스 △벳플이 포함돼 있어 취향에 맞춘 건강 선물이 가능하다.

국내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은 '여성용 바이탈 F 30일분'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선물상자가 연상되는 특별한 패키지를 같이 구성해 화이트데이 선물로 적합하다. '여성용 바이탈F 7일분' 역시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콜라겐 비오틴 앰플'을 비롯해 '화이타치온', '카무트 브랜드밀 함유 효소' 등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는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지노 솔루션'을 최대 50% 할인하며 구강 건강을 위한 '오랄 솔루션'은 1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는 '에센셜 포우먼'과 '에센셜 포우먼 50+' 모두 40% 할인해, 연령을 고려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인드풀 펫 케어 브랜드 벳플은 강아지 및 고양이 영양제 각 3종 중 2종 구매하면 반려동물과의 산책에 유용한 귀여운 토트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록시땅 핸드크림을 증정하며 디몰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