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2024 한 해를 빛낸 남양 제품들'로 맛있는우유GT, 불가리스, 테이크핏 맥스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맛있는우유GT는 2004년 출시 이후 20년간 꾸준히 사랑받은 남양유업의 대표 우유다. 특허받은 GT공법으로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리고 100% 질소 충전 기술로 신선도를 극대화했다. 생산 공장인 천안신공장과 세종공장은 미국 FDA 국제 품질 기준 120여 개 항목을 충족하며 글로벌 수준의 품질을 인정받았다.

1991년 출시된 불가리스는 한국인의 장 건강에 맞춘 프로바이오틱스 2400억 CFU 생유산균을 함유해 국내 최대 함량을 기록했다. 국내 발효유 최초로 국제 식품 품평회 몽드셀렉션에서 6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발효유로 자리매김했다.

2022년 출시된 테이크핏 맥스는 근육 형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한 완전 단백질 24g을 함유했다. 저당, 저탄수화물, 고단백 콘셉트로 소비자 호응을 얻어 지난해 상반기 오프라인 시장 매출액 1위를 기록했다.

남양유업은 이번 선정을 기념해 17일부터 7일간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 혁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나가겠다"며 "소비자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