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해외 유명 테이블웨어와 인기 뷰티 아이템 등 홈파티와 선물용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31일까지 'Thanks 2024 연말선물대전' 특집전을 열고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롯데 모바일상품권(5만원 이상 5000원, 10만원 이상 1만원)을 증정한다.
오는 21일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500년 전통의 프랑스 글라스웨어 라로쉐의 아베이오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폴레옹 황제의 상징인 꿀벌 패턴이 새겨진 이 제품은 플레이트와 볼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1934년 시작된 이탈리아 브랜드 카사마라조의 나폴리 토마토소스도 함께 판매한다.
22일에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의 연말 기프트 패키지를 론칭한다. 조기 품절을 기록한 컬러드키스 핑크 마그넷 쿠션을 비롯해 톤업 프라이머, 컨실러 파운데이션 등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담요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도의 고급 평상복 브랜드 우바의 구스다운 재킷과 가디건 등을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에서는 신화당제과 전병 패키지, 알프 이뮨 액상 비타민 등 연말 선물 특집방송을 진행하고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고객에게 롯데리아 불고기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관련기사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