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전 고객에 캐스퍼 일렉트릭 계약금 10만원 할인 쿠폰
현대자동차는 신라면세점과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 론칭 기념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서울·인천공항·제주점 등) 내 배너 혹은 현장에서 배포하는 지류 안내권 및 신라면세점 앱, 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현대차는 신라면세점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캐스퍼 일렉트릭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계약금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해당 쿠폰을 사용해 캐스퍼 일렉트릭을 출고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신라면세점 s리워즈 75달러(7만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s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현대차와 신라면세점이 함께 면세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1등 1명에게는 캐스퍼 일렉트릭 1대를 증정하며, 2등(20명)과 3등(50명)에게는 각각 신라스테이 숙박권, 여행용품 패키지를 선물한다.
현대차는 지난 9일 보급형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 인스퍼레이션 모델의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49kWh의 NCM(니켈·코발트·망간)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최대 주행 가능거리가 315km로 이 외에 합리적인 가격, 오프로드 스타일의 독창적인 디자인, 차급을 뛰어넘는 다양한 편의·안전 사양으로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췄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김근정 기자
dorakim3@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