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 연계 기부 캠페인…참여 시민에 굿즈 제공

태광그룹 세화미술관이 연말맞이 '헤머링맨'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태광그룹
태광그룹 세화미술관이 연말맞이 '헤머링맨'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태광그룹

태광그룹 세화미술관은 연말을 맞아 산타로 변신한 '해머링맨'과 함께 새해 소원을 남기고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2025 해피뉴이어 해머링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시민 누구나 해머링맨의 빨간 양말에 새해 소원을 적고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는 '해머링 위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세화미술관은 올해 '세상이 화평하고 조화롭게 지낸다'는 '세화'(世和) 창립 이념 실천을 위해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기부 프로그램 '해머링맨, 사랑을 두드리다'를 운영한다. 현장 안내판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이웃을 위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해머링 위시 또는 해머링맨, 사랑을 두드리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시민에게는 세화미술관 굿즈를 제공한다. 해머링맨, 사랑을 두드리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우 추가로 사랑의열매 뱃지 등이 제공된다. 흥국생명빌딩 2층 세화미술관 인포데스크에서 참여를 인증하면 굿즈를 수령할 수 있다.

세화미술관 관계자는 "산타로 변신한 해머링맨이 시민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즐거움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세화미술관은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 해설 프로그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대상 무료 전시 관람 등 다양한 관람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화미술관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