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세라믹 테크놀로지·정밀한 온도 제어·균일한 열전도력
언일전자의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은 최근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5'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인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60여개국 2500여개 기업이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글램팜은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안전성, 프리미엄 감성을 담은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접점을 전략적으로 확장했다.
특히 '글램뮤즈 슈팅블라스트'(GP717), '글램시크 에어트립'(GP716), '글램뮤즈 마스터피스(GP248) 등 브랜드 핵심 제품들을 전면 배치해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보다 높였다. 글램팜에 따르면 바이어들은 글램팜의 올 세라믹 테크놀로지와 정밀한 온도 제어, 균일한 열전도력 등 헤어기기 기술력을 높게 평가했다.
글램팜 관계자는 "당사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와 같은 글로벌 무대를 통해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기술력과 디자인을 알리고 전 세계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램팜은 최근 배우 신민아를 공식 모델로 선정하며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아울러 글로벌 K-뷰티 확산을 위해 뷰티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과 tvN '퍼펙트 글로우'의 제작 협찬, TV·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김근정 기자
dorakim3@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