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온스엔
사진=휴온스엔

휴온스엔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INNERSET)' 신제품인 '이너셋 오가닉 올리브유&레몬샷'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건강 관리 트렌드로 저속노화(슬로우 에이징)과 건강노화(웰 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복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함께 섭취하는 식습관이 주목 받고 있다. 

휴온스엔은 이러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두 가지 원료를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으로 개발했다. 

신제품 '이너셋 오가닉 올리브유&레몬샷'은 그리스산 유기농 올리브유와 스페인산 유기농NFC 레몬즙을 7:3 비율로 배합해 맛과 흡수가 최적화된 균형을 구현했다. 특히 신선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원물을 갓 수확한 후 냉압착해 항공 운송한 그리스산 코로네이키(Coroneiki) 품종 올리브유를 사용했다. 

'이너셋 오가닉 올리브유&레몬샷'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휴온스엔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런칭 특가로 판매 진행하며 리뷰 작성시 추가 1박스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병행한다. 

휴온스엔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프리미엄 원물의 품질과 섭취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며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히 챙길 수 있는 새로운 웰에이징 습관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엔은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 라이프케어 제품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생산하는 글로벌 라이프케어 솔루션 기업이다. 원료 개발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통합시스템을 갖춘 R&D 중심 기업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메노락토', '사군자', '메리트C', '마이시톨', '쏙쏙키즈 아르기닌' 등이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