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강화·네트워크 운영 44개 협력사에 감사패 전달

지난 5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NW 우수 협력사 초청의 날'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지난 5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NW 우수 협력사 초청의 날'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지난 5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서비스 품질 강화와 안정적 네트워크 운영을 위해 함께 노력한 협력사 44곳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IP·전송·중계기·SW 등에 우수 역량을 보유한 장비 협력사 9 곳 △유선·무선·특수 공사 분야 우수 시공 협력사 12곳 △안전관리 BP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 3곳을 선정해 감사패를 전했다. 이 밖에 △품질 경쟁력·고객 서비스 안정화 △신속한 장애 복구를 통한 안정적인 망 운영 △교통 인프라 구간 내 공사 적기수행·품질 개선 등에 기여한 협력사 20곳에 특별공로패를 수여했다.

이 외에도 LG유플러스는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주기적으로 현안을 논의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협력사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안전관리 BP 경진대회도 개최해 작업 과정의 안전 문화 정착을 돕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역량 개발을 뒷받침하고 고객 체감품질을 높이기 위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권준혁 LG유플러스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은 "고객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여정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우수 협력사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의 성장이 우리의 성장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함께 발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