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통해 이용권 구매 시 혜택 적용
개별 입장권·패키지권 최대 35% 할인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개인뿐 아니라 가족·연인 단위의 방문객 모두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1인 입장권과 2·4인 패키지권으로 구성됐다. 입장권과 음료 교환권, 식사 할인권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권 구매 시에는 정가 대비 최대 3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문객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산책로 곳곳에 설치한 포토존에서 반려견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가을·겨울의 정취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반려견과 함께 강아지숲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며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강아지숲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강아지숲은 박물관,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산책로, 대형 운동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국내 대표 반려견 문화시설로 오는 11월 1~2일 열리는 '제4회 KAO(Korea Agility Open) 챔피언십'을 비롯해 다양한 도그스포츠 대회를 지속 개최하는 등 반려견 스포츠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김근정 기자
dorakim3@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