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전체메뉴 버튼
검색
기사검색
검색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네이버TV
네이버블로그
인베스팅
웰스&라이프
W리포트
디지털머니
테크
ESG
2025년 11월 26일 (수)
본문영역
전체기사
목록
(
총 :
8건)
기사목록 보기 형태
제목형
요약형
포토형
NH농협손해보험, AI 컨택센터 구축해 상담시간 25% 단축
금융·증권
최연성 기자
08.01 09:59
신한라이프, '21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금융·증권
최연성 기자
05.21 11:16
한화생명,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오픈
금융·증권
김현정 기자
03.04 09:57
"AIX 사업부 공식 출범"…SKT, SK C&C와 B2B 사업 혁신
통신
김근정 기자
2024.12.10 10:42
유베이스, 기술운영 통합 AICC 솔루션 'U-큐레이터' 출시
컨슈머
최연성 기자
2024.11.12 13:31
신한은행, 2024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은행부문 11년 연속·PB부문 17년 연속 1위 선정
금융·증권
김현정 기자
2024.07.19 09:41
KB금융그룹, 금융권 최초 계열사 고객센터 연계 상담 서비스 오픈
금융·증권
김슬기 기자
2024.04.19 10:45
교보생명, 인공지능 활용한 고객센터 오픈
금융·증권
김지연 기자
2023.02.14 10:32
처음
1
끝
위로
전체메뉴
전체기사
경제일반
인베스팅
전체
포커스
EXCLUSIVES
인사이트
FEATURES
익스플레인
금융·증권
디지털머니
기업
건설
ESG
전체
투자
환경
사회·지배구조
테크
전체
IT
통신
모빌리티
스타트업
게임
웰스&라이프
전체
라이프스타일
컨슈머
부동산
의료·제약·바이오
W리포트
포토·영상
오피니언
보도자료
피플
W리포트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