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하나카드 가을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하나카드 가을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하나카드 가을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추석 쇼핑, 국내 여행, 지역상권 활성화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제공한다.

9월 한 달간 하나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1원을 결제한 고객에게 10하나머니부터 GS25편의점 1000원 쿠폰, 메가커피(ICE)아메리카노, BBQ 황금올리브치킨세트, 리모와 캐리어(RIMOWA ESSENTIAL CABIN)까지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GS THE FRESH에서 선물세트 구매시 최대 50% 즉시 할인(최대 250만원),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대형마트 선물세트 할인혜택은 개인 신용·체크카드뿐만 아니라 법인 신용·체크카드로 선물세트 구매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의점에서는 CU, 이마트24에서 냉장안주류·즉석밥 등 인기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특별 기획전도 풍성하다. 쿠팡, 네이버, 롯데ON에서 추석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및 디지털 패키지 상품 즉시 할인, 홈쇼핑 7사(CJ, GS, 현대, 롯데, NS, SK스토아, KT알파)에서 추석 상품 5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가전 분야에서도 LG전자 온라인몰 50만원 이상 결제시 7% 청구할인(월 최대한도 100만원), 전자랜드 행사 제품 금액대별 최대 12만5000원 즉시 할인, 다이슨 소형가전 행사품목 대상 최대 10만원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추석 황금연휴 국내 여행객을 위해 에버랜드 대인 종일권 최대 45% 할인, 모나 용평 조식&마운틴 코스터 패키지, 하이원 리조트 객실 최대 80% 할인,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본인 및 동반 3인 주중 20%, 주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전하고 알뜰한 여행을 위해 에쓰오일(S-OIL) 5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청구할인, 스피드메이트 차량점검 할인, 노브랜드 3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청구할인, 롯데면세점 시내점 최대 2만원 할인쿠폰과 함께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서는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시 추첨을 통해 1111명에게 5000 하나머니에서 최대 10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상생페이백 등 정부·지자체와 협력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소비를 적극 지원한다.

이완근 하나카드 그룹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황금연휴동안 하나카드 혜택으로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류지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