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까지 '남양몰' 주요 신제품∙인기 라인업 할인 프로모션
구매 확정 시 최대 1만 포인트 적립, 포토리뷰 추가 혜택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건강한 시작' 남양유업이 오는 21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탕을 넣지 않고 초코에몽 특유의 진한 맛을 구현한 '초코에몽 Mini 무가당' △단백질 43g을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24g 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위 건강 발효유 '위쎈 오리지널' △야채 발효 주스 '플로라랩' 등 인기 라인업은 균일가 1만85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신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을 완료하면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포토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1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남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장바구니 11% 할인 쿠폰 △가입 감사 포인트 등 상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남양몰 애플리케이션 주문 시 무료 배송 및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회원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S클럽'을 운영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행사와 할인 쿠폰팩 지급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현재 S클럽은 이벤트를 통해 회원 누구나 무료로 가입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과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브랜드 경험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 전환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주력해왔다. 맛있는우유GT(우유), 아이엠마더(분유), 불가리스(발효유), 초코에몽(가공유), 17차(음료), 테이크핏(단백질)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또한 공채∙경력직 채용을 병행하며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이다. 그 결과 2025년 2분기 기준으로 4개 분기 연속 당기순이익 흑자를 이어가며 경영 안정세를 지속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