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터&멜트 패키지' 증정 이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서울 노원구 롯데백화점 9층에 '노원롯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2005년 6월 문을 연 노원점은 20년간 지역사회에서 사랑을 받아온 매장이다. 신뢰에 보답하고자 더욱 쾌적하고 현대적인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은 노원롯데점이 입점한 롯데백화점의 전면 리뉴얼과 맞물려 주차와 날씨 등 고객 불편 요소를 해소하고 쇼핑·문화생활과 연계되는 쾌적한 이용 동선을 확보했다.
노원롯데점은 '일상 속 아웃백'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에 맞춰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도심형 다이닝 공간으로 설계됐다. 지하철 4·7호선 노원역과 연결돼 대중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며, 영화관·쇼핑시설과의 연계로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총 45개 테이블·220석 규모의 매장은 아웃백의 정체성을 담은 그린 캐노피와 오픈 키친 상부의 레드 캐노피 디자인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픈 키친을 통해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해 투명성과 신뢰도 또한 높였다. 단체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룸(10석)도 갖춰 가족 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에도 적합하다.
리뉴얼과 동시에 포장 및 배달 서비스 '테이크-아웃백(TAKE-OUTBACK)'도 운영을 시작했다. 또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멤버십 고객 선착순 200팀에게 테이스트 아틀리에(Taste Atelier) '멜터&멜트 패키지' 200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은 "노원롯데점은 오랜 기간 동안 지역 고객의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온 매장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쾌적한 환경과 고객 맞춤형 공간으로 새롭게 거듭났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아웃백이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브랜드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류지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