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롯데월드·아쿠아필드' 등 혜택 강화
'Google AI 프로 3개월 이용권' 신규 추가

유플투쁠 인기 혜택인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LG유플러스 직원이 8월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유플투쁠 인기 혜택인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LG유플러스 직원이 8월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8월 제휴사를 올해 최대 규모인 52개로 확대하고 여름 휴가철에 맞는 혜택을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8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체험형 제휴 혜택으로 △12일 오션월드 50% 할인 △12일 부산 롯데월드 40% 할인 △12일 서울랜드 55% 할인 △12일 아쿠아필드 40% 할인 △14일 아일랜드 캐슬 특가 제공 △19일 뽀로로파크 66% 할인 △21일 원더파크 40% 할인 등을 추가했다. 

이 외 신규 추가 혜택으로는 △12일 그리팅 2만원 할인 △14일 다운타우너 더블 치즈 트 리플버거 세트 할인 △18일 오뚜기몰 전 제품 30% 할인 △19일 전남친순대 컵순대 무료 제공 △22일 Google 인공지능(AI) 프로 3개월 이용권(익시오 가입 후 이벤트 응모 시) 등이 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최다 제휴 혜택인 52개 제공 기념으로 최고 할인율 50% 혜택 제휴도 늘렸다. 유플투쁠데이 1주차에는 △오션월드(워터파크+구명조끼 50% 할인) △서울랜드(파크이용권 55%할인)를 2주차에는 △배달의민족X자담치킨(2만2000원 이상 주문 시 1만1500원 할인) △파파존스(방문포장 50% 할인)를 제공한다.

지난 7월 통신사 최초로 유플투쁠데이에 추가된 매일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 할인 프로모션은 8월에도 이어진다. VIP등급 이상이면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유플투쁠이 진행되는 8일간 매일 오전 11시에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유플투쁠데이보다 강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일 '슈퍼투쁠데이'에는 △CGV 유플투쁠세트(팝콘M+콜라M) △스파오 2만원 할인권 △파파존스 50% 할인 △야놀자 국내숙소 3만원 할인권 △야놀자 해외숙소 3만원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컴포즈커피와 지역상생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컴포즈커피구매 영수증을 캡처해 LG유플러스 닷컴 내 '유플투쁠X컴포즈커피 구매인증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컴포즈커피 굿즈, 컴포즈 커피 팥절미 밀크쉐이크 등을 선물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반응이 좋았던 혜택을 강화하는 것뿐 아니라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전달을 위해 신규 제휴사를 추가했다"며 "고객 입장에서 고민하고 최고의 고객 가치 전달을 위해 노력하는 LG유플러스 멤버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