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따뜻한 소통과 약속의 가치를 되새기는 'Promise for Family, 프로미 가족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에어팟 맥스,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가족사랑 마음 전하기'는 DB손해보험의 '프로미 우체통'을 통해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카드로 전하는 방식이다. 참가자는 다양한 디자인의 카드 중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오늘의 가족약속 실천하기'는 프로미 가족 약속 카드를 뽑고 실천 약속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다. '잔소리 대신 칭찬하기로 약속', '오늘은 일찍 들어가기로 약속' 등 랜덤으로 제시되는 가족약속 카드를 가족이나 친구에게 SNS로 공유할 수도 있다.
마지막 이벤트인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는 프로미 가족약속 캠페인 페이지를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따뜻한 소통과 약속의 의미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일상 속 가족과의 작지만 소중한 약속을 되새기고 실천하며 진심을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관련기사
- DB손해보험-삼성전자, IT 융합 신사업 협력 업무협약 체결
- DB손해보험, 스타트업 5개사와 함께하는 'DB G-Star Hub' 킥오프 진행
- DB손해보험, 정신질환 관련 3개 보장 배타적 사용권 획득
- [돈버는 금융상식]저해지·무해지환급형 보험, 해지환급금이 낮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 [마켓+]CSM 덕분에 괜찮다지만… 손보업계 '신계약 감소' 빨간불
- DB손해보험, '패밀리데이' 행사 진행…직원 자녀 초청해 가족 친화 문화 조성
- DB손해보험, 희귀난치성질환 아동 위해 3000만원 지원금 전달
- DB손해보험, 품질분임조경진대회 6개 분야 최우수상 쾌거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