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부스팅 서버 시즌 6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5월 21일까지 운영되는 신규 부스팅 서버는 새로운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레벨 달성 보상을 강화하고 다양한 구간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레벨 70 이상부터는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각종 클래스, 펫, 투혼 소환권을 지급한다.
레벨 74를 달성하면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는 '명예의 페넌트'를 증정하고, 레벨 85에 도달하면 '전설 클래스 확정 소환권'을 선물한다. 다양한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은 일반 서버에서 생성한 캐릭터로도 수령 가능해 기존 이용자들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템 제작 시스템 '연성의 석판'을 업그레이드한 '연성의 석판: 창조'도 선보였다. 신규 시스템에서는 '고대' 등급 아이템을 재료로 활용해 '전설' 등급 장비 제작용 '보옥' 아이템과 '불멸의 조각' 등 고가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재료 획득의 기회를 확장했다.
'쌍검' 클래스 리뉴얼을 통해 1:1 전투에 특화된 클래스 성능도 향상됐다. 클래스 스킬 중 '스위프트 블레이드'에는 최종 피해 감소 효과 등 신규 효과를 추가했으며 '앱솔루트 이베이전'은 치명타 피해 증폭 효과를 더해 전장에서 강력한 일격을 가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쿠폰 선물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할 경우 '눈부신 클래스·펫·투혼 11회 소환권', '상급 신속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27일까지 등록해 사용 가능하다.
한편 '히트2'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반기 주요 콘텐츠 '라인반트 성전' 업데이트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하고 인터 서버 필드 '몰락자의 은신처' 리뉴얼, '대검' 및 '둔기' 클래스 리뉴얼 등을 예고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