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가 새 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스타강사 김미경과 협업해 '아이의 건강한 자존감'을 주제로 한 영상 컨텐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세노비스 키즈는 최근 새학기를 맞이해 새 캠페인 '과학적 영양 설계로 탄탄하게 당당하게!'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하고 성장기 아이들이 내면의 힘 '자존감'을 키워 당당하게 자랄 수 있도록 힘을 불어넣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메시지를 보다 더 확산하기 위해 세노비스 키즈는 유튜브 채널 MKTV로 180만 구독자를 보유한 김미경 강사와 협업해 '아이의 건강한 자존감'을 주제로 강연 콘텐츠를 제작했다.
강연 콘텐츠에서 김미경 강사는 '아이의 자존감을 위해 부모가 해야 하는 일', '마음의 면역과 몸의 면역 간의 상관관계', '아이의 건강을 위한시스템 설비의 중요성'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미경 강사는 "아이들은 두 가지 면역 체계를 집에서 가지고 사회로 나간다. 첫 번째는 마음의 면역, 두 번째는 몸의 면역인데, 마음의 면역과 몸의 면역은 연결돼 있다"라며 "운동시스템, 수면시스템, 영양시스템을 잘 갖춰줘야 새롭게 무엇인가 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기시작한다"라고 말했다.
지난 2월 27일 MK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연 콘텐츠 본편이 공개됐으며 부모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유쾌하면서도 명료하게 전달해 성장기 어린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본편 영상에 이어 오는 10월까지 주제별시리즈 영상이 순차적으로 세노비스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된다. 어록 자판기 김미경 강사의 '아이의 자존감' 관련 어록을 모아서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시리즈 영상 공개와 더불어 세노비스 키즈 SNS에서 관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