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하이퍼(glo HYPER)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neo)의 신제품 '보라보라 클릭'과 '썬키스 클릭'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캡슐형 네오 2종은 2025년 글로의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를 알리는 첫 제품으로 캡슐을 터트리면 새로운 풍미가 더해져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글로와 네오의 컬러를 통해 소비자의 일상에 다채로운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네오의 이번 신제품 보라보라 클릭은 새콤달콤함과 쿨링감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만족감을 선사하며, 썬키스 클릭은 부드러운 열대의 풍미와 상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감각적인 색감의 붓 터치 스타일을 적용해 네오 브랜드의의 트렌디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반영했다.
또 스틱 끝을 밀봉해 담뱃잎 잔여물이 디바이스 내부에 남는 것을 방지하는 '스틱실' 기술도 새롭게 적용됐다. 브러시로 청소할 필요가 없어 사용 편의성을 향상하며, 글로 디바이스를 더욱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면서도 변함없이 만족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네오는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경남 사천 BAT코리아제조 공장에서 생산된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정진희 기자
jhj@busines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