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샘표
사진=샘표

샘표는 자사 대표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할인전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푸드페스타와 연계해 샘표 간장과 요리에센스 연두 등 주방 필수품부터 차오차이, 티아시아, 순작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새미네마켓 알림받기 설정시 추가 1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샘표 진간장 금F3 2병과 국간장 1병 세트를 최종혜택가 1만2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8가지 야채를 우려낸 요리에센스 연두 3종 세트와 자연 재료로 만든 코인육수 연두링 세트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요일별 초특가핫딜도 마련했다. 14일에는 차오차이 짜장 10봉 세트를 네이버 멤버십 선착순 쿠폰 적용시 최대 61% 할인한다. 차오차이 짜장은 센불에서 볶은 춘장의 풍미와 4시간 동안 캐러멜라이즈한 양파의 단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15일에는 아시안 푸드 전문 브랜드 티아시아의 레토르트 커리 8봉 세트를 58% 할인하며, 16일에는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와 통현미 가득 밤·마차 10개입 8상자 세트를 47% 할인한다. 두 할인율은 네이버 멤버십 회원 쿠폰 적용 기준이다.

샘표 관계자는 "새미네마켓에서 실속 있는 쇼핑으로 쉽고 맛있고 간편하게 집밥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