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SAMG엔터의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매운맛을 조절한 어린이 전용 라면을 업계 단독으로 20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함께 티니핑 대표 피규어 9종을 랜덤으로 담은 '서프라이즈 푸드 박스'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SAMG엔터의 흥행 IP인 '캐치! 티니핑' 시리즈는 알파세대(2010년 이후 태어난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인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라면은 현재 방영 중인 '캐치! 티니핑' 시즌5 내 로열핑 캐릭터를 입힌 하츄핑 얼큰소고기맛과 빤짝핑 멸치칼국수맛 라면 2종이다.
각 캐릭터의 색상에 맞춰 치자와 레드비트를 넣어 만든 건면을 사용했으며 하츄핑 얼굴 모양의 어묵을 넣어 귀여움을 더했다. 또한, 해당 라면에는 티니핑 씰 50종이 랜덤으로 동봉된다. CU는 다른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맛의 라면들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출시에 앞서 CU는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캐치! 티니핑 서프라이즈 푸드박스'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캐치! 티니핑 서프라이즈 푸드박스에는 티니핑 라면 2종과 시즌5에 나오는 깡총핑, 뽀뽀핑, 유리핑 등 캐릭터 피규어 9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담겨 있다.
서프라이즈 푸드박스를 통해 즉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내부에 새겨진 QR코드에 접속하면 오로라핑 캐슬하우스, 왕자핑 은하수마차(각 30명)와 로열핑 4종(각 60명), 라면 교환권 등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CU는 이달 말일까지 캐치! 티니핑 라면 2종과 티니핑 마라크림 쫄면 납당, 옥수수 타코 우동, 크래미 마요 우동, 가쓰오 마제덮밥 등 캐치! 티니핑 협업 냉장 밀키트 상품 4종에 대해 신한 SOL페이로 결제 시 1000원 할인한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