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에프지코리아
사진=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프리미엄 웰빙 식전빵 '매드깜빠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매드깜빠뉴는 긴 발효과정과 특별한 반죽 기법을 통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며 겉은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통밀을 사용해 풍미를 강화했고 건포도와 호두를 첨가해 맛과 영양을 더했다.

이 제품은 계란이나 버터를 사용하지 않아 채식인도 즐길 수 있는 비건 브레드다. 세트 메뉴는 물론 단품 주문시에도 제공되며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스윗 갈릭 버터가 함께 나온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식전빵은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제공되는 메뉴인만큼 맛과 품질을 더욱 강화한 매드깜빠뉴를 통해 보다 고급스러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 개발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자사 멤버십 서비스 M CLUB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바우처를 2배로 제공하는 웰컴X2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평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만다린 치킨 샐러드와 함께 갈릭페뇨 파스타 또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94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메뉴이용권을 제공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