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은 대한민국 스포츠팀 응원을 위한 '대한민국 응원을 위한 슈퍼 세일' 기획전을 13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실내에서 동계 스포츠를 관람하는 '집관' 필수 아이템과 겨울 스포츠 여행 용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매일 아침 7시 새로운 상품으로 교체되는 원데이 특가 코너를 통해 집관과 겨울 여행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가전디지털응원용품 코너에서는 LG 올레드 4K UHD OLED TV, TCL 안드로이드12 QD-MiniLED 4K TV, 레노버 샤오신 패드 프로 태블릿, LG전자 2025 그램, Apple 2024년 맥북에어13 M3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간식테이블링 코너에서는 잭링크스 비프 스틱 오리지널 육포, 구룡포건조 반건오징어, 봉지과자 20종 세트를 비롯한 즉석식품과 밀키트, 무알콜 맥주, 탄산음료, 마른안주류 등을 판매한다.

겨울 스포츠 여행객을 위한 여행준비템 코너도 마련됐다.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곤지암리조트스키장 올인원 패키지, 휘닉스파크 등 전국 스키장 할인 상품과 캐리어, 압축팩, 핸드크림, 물티슈, 선크림 등 여행 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대한민국 스포츠팀의 응원과 더불어 직접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남은 겨울, 쿠팡을 통해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즐겁고 안전한 겨울 스포츠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