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종근당건강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은 피부고민 맞춤 더마 브랜드 '클리덤(Cleaderm)'이 2024년 12월 다이소에 입점한 이후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2월 5일 처음 선보인 클리덤은 저분자 콜라겐을 기반으로 한 종근당건강의 고품질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로 다이소에 출시한 직후부터 럭셔리 브랜드의 갓성비템으로 SNS와 커뮤니티에서 입소문 나며 화제를 모았다. 

'클리덤'은 피부고민 맞춤 저분자 콜라겐 탄력채움 솔루션 라인업으로는 탄력 증진과 보습에 탁월한 저분자 콜라겐 탄력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가 있다.

저분자 콜라겐, 히알루론산, 뮤신(달팽이점액여과물) 성분을 함유한 실타래 제형 크림을 바른 뒤, 탄력 랩핑시트를 붙이면 피부에 쫀득하게 밀착돼 풍부한 보습감과 3단 깊이 피부 탄력 채움 효과 를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미스트 앰플은 풍부한 오일 함량과 고보습·탄력 채움 효과 로 일찌감치 품절된 제품이다. 저분자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을 함유한 '콜라겐 앰플층'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4중 보습광채 오일'이 8:2 비율로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고급스러운 수분 광채를 더할 수 있으며 탄력 관리까지 가능하다. 

SNS에서 효과 간증 컨텐츠로 화제인 팔자주름 앰플(30㎖)은 저분자 콜라겐을 비롯해, 보르피린 , 바쿠치올을 함유하고 있으며 2주 사용 후 팔자주름이 30.1% 개선  되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한 제품이다. 

아이 마사지 앰플(15㎖)은 그간 다이소 뷰티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눈가 전용 마사지볼 어플리케이터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360도로 회전하는 마사지볼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제품을 바르면 민감한 눈가피부를 섬세하게 끌어올려 처진 눈꼬리 리프팅 개선 과 탄력관리가 가능하다.

조영한 전무는 "저분자 콜라겐을 기반으로 한 피부고민 맞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클리덤은 지난 1년 동안 꼼꼼한시장조사 및 제품 기획 개발을 거쳐 부담 없는 가격에도 고품질 제품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완성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