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양유업의 아이엠마더·맛있는우유GT·테이크핏·아몬드데이 등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의 '백미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등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또 매일 정오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포토∙베스트 리뷰 선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회원 전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비 무료 혜택과 장바구니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 멤버십 라운지 게시판에 제품 초성 퀴즈 정답을 작성한 회원 20명을 추첨해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네이버 포인트(N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테이크핏·루카스나인·프렌치카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방송 중에는 할인 쿠폰을 배포하며 구매 내역을 인증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다채로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행사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