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27일 연말연시 겨울휴가 수요를 겨냥한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호텔 130여개와 인기 펜션 50여개를 6만원대부터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2025년 2월까지다.
해돋이 명소로는 강원 동해안을 따라 위치한 호텔들을 마련했다. 주문진 인근의 'SL 호텔 강릉'은 오션뷰 객실과 조식 1+1 이벤트를 9만원대에 선보인다. 경포해수욕장 앞의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은 18만원대 속초 전 객실 테라스를 갖춘 '속초 더블루테라 호텔'은 6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송년회 특화 호텔로는 을왕리 해수욕장 인근의 '더위크앤리조트'가 파티 공간과 BBQ장 미니골프장 등을 갖추고 10만원대부터 제공된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단체 송년 모임용 뷔페와 연회장을 14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겨울 레저 시설로는 에버랜드 인근의 '골든튤립 에버용인 호텔'이 10만원대 스키장을 보유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가 17만원대다. 천연 온천수를 직접 공급하는 '수안보 스크린 호텔'은 1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쿠팡 관계자는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다양한 테마의 숙소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특별한 연말과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숙소들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