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지난 4일 'zgm(지금) 할인카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 7월 27일 첫 공개 이후 한 달여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 인스타그램 조회수 400만뷰를 달성했다. 짧은 시간에 2000만뷰를 달성한 만큼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라는 광고 슬로건과 배우 고윤정만의 매력이 대중들의 마음을 크게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NH농협카드는 20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zgm이좋아 #zgm을사랑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에게나 가장 소중한 순간인 '지금'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참여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오늘도 달콤하게 세트)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zgm 할인카드 광고가 2000만뷰를 돌파해 기쁘다"며 "광고 슬로건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김현정 기자
harika@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