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라이브&브랜드스토어 통해 20일 저녁 8시 판매
선착순 700명 한정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KG모빌리티(KGM)가 20일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쇼핑라이브에서 액티언을 특별 판매한다./사진=KGM
KG모빌리티(KGM)가 20일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쇼핑라이브에서 액티언을 특별 판매한다./사진=KGM

KG모빌리티(KGM)는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쇼핑라이브에서 액티언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판촉 활동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액티언의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20일 저녁 8시~9시 30분까지 90분 동안 KGM 일산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액티언의 다양한 특장점과 구매 혜택을 소개한다.

네이버가 온라인을 통한 신차 구매가 낯선 고객을 위해 6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이번 라이브 방송(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포함)을 통해 액티언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700명은 훨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차량 인도 후 한달 내 무료 반품 가능한 KGM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은 물론 온라인 계약 체결 후 한달 내 출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42만원 적립 , 무료 차량 검수 & 블랙박스 설치, 틴팅 무료 제공,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인 액티언 슈퍼 보장 프로그램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온리(Only) 라이브' 혜택으로 방송 중 액티언 구매고객에게 액티언 텀블러와 KGM 바캉스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KGM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들은 신차 액티언에 대한 정보를 자동차 전문 스페셜리스트·마케팅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며 얻을 수 있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클릭 몇 번만으로 네이버 제공 혜택을 누리며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고객을 위해 구매 채널 혁신을 진행한 만큼 KGM의 판매 채널 다양화 전략에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액티언은 차별화된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도심형 SUV로 출시와 동시에 남녀 모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05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쿠페형 SUV(SUC·Sports Utility Coupe)인 1세대 액티언의 헤리티지 계승 모델로 엔트리 모델부터 고급 안전∙편의 사양을 적용했다. 판매가격은 S7이 3395만원, S9은 3649만원이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