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2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에디션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에디션'은 올해 초 출시 이후 여성 골프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젝시오13 레이디스'의 스페셜 컬러 모델이다. 클럽 헤드에 펄 화이트 색상과 스트로베리 레드 컬러를 조합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아이언 세트, 드라이버, 하이브리드, 페어웨이우드 등 클럽 4종을 모두 포함한 풀세트를 선보인다.
클럽 종류와 관계없이 방송 중 단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젝시오 패키지'를 구매수량만큼 지급한다. 풀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선택에 따라 '패키지 1번'(성문안CC 라운딩·만찬 참여권) 또는 '패키지 2번'(젝시오 에센셜 스탠드백·젝시오12 T&H 블레이드 여성용)과 11페이 포인트 5만 포인트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젝시오 라인프렌즈 미니니 볼 파우치'를 선착순(5명) 증정한다. 각종 이벤트 참여 고객을 추첨해 '젝시오 볼 파우치',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공' 등을 제공한다. 장재식 프로, 이지연 프로의 시타와 원포인트 레슨, 각 클럽별 특장점을 소개한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정진희 기자
jhj@busines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