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일상 속 장 건강 습관을 만들어 가는 '것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것생 챌린지는 지난 3월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구선수 김연경의 데일리 루틴에서 착안했다. 액티비아와 함께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즐겁게 장 건강 습관을 만드는 것이 갓생의시작임을 알리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것생'은 장을 뜻하는 '것(Gut)'과 '인생'의 합성어로 바쁜 일상 속 장 건강을 지키는 작은 습관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삶을 의미한다. 것생을 사는 3가지 단계로 △아침이나 운동 후 액티비아와 일상 속 건강 습관 지키기 △액티비아와 다양한 재료로 건강한 조합 즐기기 △것생 습관으로 액티비아와 하나 되기 등이 있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세계 판매 1위1'라는 의미로 숫자 1을 표현한 포즈와 함께 일상 속 함께한 액티비아 제품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액티비아 공식 계정 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연경 선수 포토 카드와 틴케이스 △액티비아 슬로건 타올 △액티비아 To-do 리스트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됐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0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티비아는 다논 독점 공급의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면역 기능 유지에 필요한 아연 등을 포함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설탕 무첨가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지방 0% 스무디 요거트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210mL 용량의 지방 0% '액티비아 UP!' 등이 있다.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관계짜는 "앞으로도 액티비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