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은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가 오는 7일까지 양재천 벚꽃축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에서 고객 체험을 위한 팝업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문화기획사 무브컬처가 주관하는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은 양재천 벚꽃 등축제, 양재아트살롱과 연계한 행사로 오는 7일까지 영동 1교 하부 산책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봄을 담은 각종 음식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축제다. 양재천길 로컬 상권과 지역 대표 F&B(식음료) 기업들이 참여한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소비자들에게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액티비아 고유의 그린 컬러와 벚꽃을 상징하는 핑크 컬러를 활용해 밝고 화사한 느낌의 부스를 연출했다. 흩날리는 벚꽃과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경 선수의 상큼한 이미지를 사용해 포근한 봄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액티비아는 축제 기간 내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액티비아 공식계정 팔로우 고객 대상으로 '액티비아 병 플레인', '액티비아 UP!',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등 액티비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남긴 부스 방문객에게는 다양한 액티비아 굿즈도 증정한다.
김동진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팀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액티비아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양재천 벚꽃축제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액티비아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