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랜더스데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외 인기 브랜드와 손잡고 행사 기간 내 최대 65% 할인 가격의 특가딜 100여개를 선보인다.

먼저 8곳의 브랜드사와 '랜더스 응원단'을 꾸려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랜더스 구단 스폰서 브랜드와 G마켓 우수 파트너십 브랜드로 구성된 스페셜 코너로 각 브랜드 전용 최대 23% 쿠폰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휠라 남성 포켓절개 팬츠 △푸마 베이더론 클린 △포카리스웨트 340㎖ X 40PET △셀렉스 프로틴 고소한맛 304g X 6캔 △블랙보리 520㎖ X 20병 △신라면+안성탕면+너구리+짜파게티 △도드람한돈 생삼겹살 500g 등이 있다.

매일 '최저가 도전딜' 상품도 선보인다. 그날의 쇼핑테마에 맞춰 G마켓, 옥션 각각 4종씩, 총 56개의 상품을 국내 최저가에 선보인다. 

1일은 '랜더스 굿즈 사는 날'이다. △24시즌 랜더스 레플리카 홈 유니폼 △스타벅스 레드 레인코트 등을 판매한다.

2일은 '스포츠·아웃도어 사는 날'이다. △노스페이스 봄인기 상품 △밀레 봄·여름 의류 등을 선보인다. 

3일은 먹거리, 4일은 패션·뷰티, 5일은 생필품, 6일은 육아템, 7일은 키친·리빙 사는 날로 테마를 진행한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혜택도 있다.

우선 행사 기간 내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하고 4종 카드(스마일카드·KB국민·비씨·하나)로 연회비 결제시 스마일캐시 1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연회비 3만원을 결제해 가입하는 동시에 웰컴 기프트로 스마일캐시 3만원이 지급돼 행사 동안 최대 5만원의 캐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게 랜더스 선수 싸인 굿즈도 경품 증정한다. 이 외 스타벅스 MD도 선보인다. 스타벅스 캠핑 MD 4종을 G마켓 단독으로 15% 할인 판매한다. 

스타벅스 베이스볼 컨셉 MD 7종은 온라인 채널 중 G마켓에서 단독 판매하며 멤버십 회원 대상 구매 금액의 5%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전 고객 대상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7%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한정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은 20만원 이상 구매시 무조건 3만원이 할인되는 고액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고액쿠폰은 행사 기간 중 ID당 총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른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카드사 혜택으로 PLCC카드인 '스마일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3만원까지 10% 즉시 할인되고 4종 카드(KB국민·롯데·NH농협·BC)로 3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2만원, 7%가 즉시 할인된다.

이 외 총 7번의 라이브방송도 마련했다. 매일 20시마다 G마켓, 옥션의 라방 채널에서 진행하며 1일은 푸마 인기 운동화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어 △2일 삼성전자 △3일 LG전자 △4일 동아오츠카X농심 △5일 셀렉스 △6일 도드람한돈 △7일 휠라 등이 예정돼 있다.

G마켓 세일즈프로모션팀 나은영 팀장은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와 상품 경쟁력 높은 중소셀러 등 2만여 판매자가 참여했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