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11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맛을 조합한 제품이다.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 캔과 600㎖ 페트 2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를 입힌 새로운 페트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
또한 용량을 기존 500㎖에서 600㎖로 증량하면서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신제품 2종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TV 광고에는 광고모델로 웰치스 제로 주 타겟인 1020층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레드 컬러를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제로칼로리와 풍부한 과일맛의 조합을 나타내는 영 앤 리치(0 & Rich) 카피를 담았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10일간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2에서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홍보와 시음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최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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