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발효유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액티비아는 역대 최다인 소비자 245만명이 참여한 조사에서 발효유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담백한 '액티비아 플레인' △설탕무첨가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210㎖ 용량으로 더 포만감 있는 지방 0% '액티비아 UP!' △목 넘김이 부드러운 지방 0%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다양한 과일 맛의 떠먹는 요거트와 마시는 요거트 제품이 있다.
풀무원다논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국 대형마트 문화센터에서 액티비아 주요 제품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여는 한편, 배구선수 김연경을 앰버서더로 발탁해 프로모션·마케팅도 진행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장세진 기자
jang@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