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롯데GRS 롯데리아는 지역 맛집과 협업한 두번째 신메뉴인 부산 깡통시장 명물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프랜차이즈의 장점과 검증된 지역 유명 맛집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유명 메뉴를 전국 매장에 소개하고 지역 맛집 발전을 도모하는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깡돼후 돼지후라이드는 은은한 갈비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단짠의 맛 소스 3종(크리미 마늘소스, 갈비맛소스, 크리미 양념소스)도 같이 선보인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역 맛집과의 협업은 메타버스 가상세계 '랏츠 스낵타운'에 전국 유명 맛집으로 구성된 '롯리단길'이 완성되는 그 날까지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6월 청주 유명 매운맛 만두 2종 '미친 만두'와 '매운 만두'를 출시해 3개월 간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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