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월간 트렌드매거진'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의 월간 트렌드매거진은 매달 새롭게 떠오르는 뷰티 트렌드를 선별하고, 이에 해당하는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특별관이다.
이번 9월의 주제는 개성과 취향을 선명하게 드러내는 내추럴 메이크업이다. SNS 대란템으로 불리던 네이밍의 파스텔 블러셔부터 덧발라도 들뜸 없는 네이밍의 스테디셀러 내추럴커버 쿠션, 유리알 광택을 자랑하는 롱래스팅 틴트 등을 소개한다.
5월부터 선보인 쿠팡의 월간 트렌드매거진은 시즌 트렌드에 맞는 대세 브랜드 및 제품들을 선보이며 뷰티에 관심이 높은 2030 여성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왔다. 그간 선보인 주제로는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추천템 △삐아가 제안하는 워터리&시크 립 △오호라의 2023 썸머 컬렉션 △롬앤의 화장품에 빠지는 즐거움 등이 있다.
쿠팡 월간 트랜드메거진은 쿠팡앱 내 쿠팡뷰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