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전 10시, 이마트24 공식 SNS계정 통해 패션쇼 영상 공개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디자이너와 손잡고 파격적인 패션쇼를 펼쳤다. 이마트24는 1일 오전 10시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를 통해 패션쇼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에는 우주선이 내려 앉은 듯한 DDP 건축물과 어둠을 밝히는 조명을 런웨이 삼아 곽현주컬렉션의 매력적이면서도 독보적인 의상을 착용한 모델들이 패션쇼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런웨이를 워킹하는 모델들의 손에는 이마트24가 이달부터 판매하는 슈퍼키친 반찬이 들려 있으며, 런웨이 끝에 선 모델들은 들고 있던 반찬을 시크하게 들어 보인 후 워킹을 이어간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유명 디자이너의 옷을 입은 모델이 반찬을 들어 보이며 런웨이를 걷는 파격적인 패션쇼 영상은 틀에 얽매이지 않는 색다름과 진중한 위트를 추구하는 이마트24와 곽현주 디자이너의 마음이 통하면서 진행하게 됐다.

'이마트24=집밥 맛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과 손잡고 이달부터 선보이는 신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반찬 패션쇼'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5일부터 DDP에서 시작되는 '2024 S/S 서울패션위크'의 사전 이벤트 의미다.

아울러 아름답고도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제안하고, 친환경 소재로 제작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에 제로웨이스트를 고려해 패셔너블한 가방을 만드는 플리츠마마까지 협업하게 되면서 이번 영상에 의미를 더했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한편, 이마트24는 영상 공개와 함께 모델들이 손에 들었던 플리츠마마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 앱을 통해 슈퍼키친 반찬 구독 서비스를 가입하고, 5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플리츠마마 미니토드백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