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7월 퍼스트먼데이&브랜드픽'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여름철 스포츠 의류와 잡화 브랜드를 중심으로 준비했다.
롯데온의 온앤더뷰티, 온앤럭셔리 등 전문관을 비롯해 롯데쇼핑 각 계열사의 온라인몰까지 총출동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3일 퍼스트먼데이 행사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최대 15%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테니스룩 '르꼬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조르지오 아르마니, 탬버린즈, 바닐라코, 나이스클랍 등의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은 온앤더뷰티, 온앤더럭셔리, 온앤더패션, 온앤더키즈 등의 전문관도 여름 시즌 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시네마'와 연계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에게 일주일간 사용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 쿠폰 2종'으로 최대 10% 할인 쿠폰과 네이버페이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고객 참여형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에서 7월에 개봉하는 영화 예고편을 감상하고 행사 페이지에 '주인공과 함께하고 싶은 액션'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최연성 기자
cys@businessplu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