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두퍼 기대감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발길 잡아
버거 약 5000개 판매 강남점 이어 고객 관심 다시 증명해
bhc그룹이 운영하는 '슈퍼두퍼'가 홍대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또 다시 증명했다.
bhc그룹은 슈퍼두퍼 홍대점이 오픈 5일 만에 5000여 개의 버거 메뉴가 팔림과 동시에 약 1만 여 명의 고객이 방문해 지난 강남점에 이은 또 한 번의 놀라운 관심을 확인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해 11월 국내 1호점 '슈퍼두퍼 강남점'으로 bhc그룹이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슈퍼두퍼는 미국 서부 지역과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수제버거 브랜드다. 슈퍼두퍼 강남점에서는 오픈 2주 만에 약 2만개의 버거 메뉴를 판매하며 프리미엄 퀄리티의 수제버거를 향한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한 바 있다.
이러한 강남점 호황에 이어 지난 26일에는 국내 및 글로벌 2호 매장인 '슈퍼두퍼 홍대점'이 성황리에 오픈했다. 오픈 당일에는 모두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슈퍼두퍼를 기다려온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긴 대기 줄을 형성할 만큼 큰 관심을 받았다. 하루 평균 1000개의 버거 메뉴를 판매하며 슈퍼두퍼를 향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이러한 슈퍼두퍼 홍대점을 향한 뜨거운 관심에는 프리미엄 수제버거를 향한 소비자들의 기대감과 함께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이다.
bhc그룹은 슈퍼두퍼 홍대점의 주요 고객으로 예상되는 MZ세대에게 관심을 끌 수 있는 서프라이즈 팬 사인회로 내방객과 유동인구 모두의 발길을 잡았으며, 또한 상하목장 우유가 들어간 아이크스림을 무료 제공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으로 보냉백 및 트레이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제공 이벤트를 실시, 동시에 매장 방문 인증을 위한 포토부스를 설치해 고객 경험 방법을 다양화했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강남점 인기로 인해 두 번째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와 관심이 끊이지 않았으며, 이번 홍대점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슈퍼두퍼를 즐길 수 있는 고객 접점이 확대됐다"며 "슈퍼두퍼 홍대점은 맛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해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