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면세점 S리워즈 포인트 등 경품 증정
호텔신라가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신라는 이달 31일까지 '신라의 50번째 생일파티!'를 주제로 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을 아우르는 풍성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점을 방문하기만 해도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구매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생일파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도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제주신라호텔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2박 숙박권(1명) △신라모노그램 다낭 디럭스 객실 2박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5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해운대 제외) 스탠다드 객실 1박 숙박권(1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포인트 30달러(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스페셜 경품도 있다. 행사 기간 중 호텔(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 숙박 이력이 있거나 면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1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호텔에서는 SNS 이벤트와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라호텔 인스타그램에서는 창립 50주년 기념 추억의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4일까지 과거 신라호텔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 또는 영상을 #신라모먼츠 #ShillaMoments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패스트리 부티크 상품권, 신라베어 등을 50명에게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6월 30일까지 스냅 촬영 서비스가 포함된 '아워 메모리즈'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낮 12시 얼리 체크인 후 촬영 전문 직원과 원하는 컨셉에 따라 장소를 선택해 촬영하고, 체크 아웃 시 액자와 미니 앨범을 제공 받게 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