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는 D2C(Direct to Consumer) 배달앱 솔루션 '위메프오플러스'를 활용해 치킨 프랜차이즈 '처갓집양념치킨' 자사앱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위메프오플러스'는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의 IT고민을 덜어주는 플랫폼 솔루션이다. 개발비 부담은 줄이고 영업 효율은 높일 수 있는 자사앱을 개발해주고 이후 전반적인 온라인 판매를 지원한다.
이번 앱 출시를 통해 이용자는 전국 1300개 처갓집양념치킨 매장 음식을 모바일 앱에서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비대면 결제는 물론 선물받은 쿠폰이나 상품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 출시를 기념해 올해 연말까지 모든 고객에게 첫 구매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1만명에게 얼리버드 쿠폰과 스피드 쿠폰을 지급한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배달 수수료를 낮추고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사앱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에 맞춰 위메프오플러스 플랫폼 고도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현창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강현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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