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챗봇과 채팅 상담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벤트는 챗봇이나 채팅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응모할 수 있다. 챗봇 이용자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의류관리기 등 생활가전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채팅상담 이벤트는 주유권이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챗봇은 계약상담, 보험금청구 구비서류 안내 등 고객의 질문을 24시간 인공지능(AI) 상담사가 응답한다. 채팅상담은 상담사가 비대면으로 계약상담, 정보변경, 증명서발급 등 채팅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김자혜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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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자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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