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에 마련된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 행사장 모습. / 사진 = 스타필드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에 마련된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 행사장 모습. / 사진 = 스타필드

스타필드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최근 시즌 2 방영을 시작한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 브랜드 전시와 완구 브랜드 '실바니안 패밀리' 전시를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운영되는 '아머드 사우루스' 팝업 전시는 정글 콘셉트의 행사장에 6m 높이의 초대형 공룡 등을 설치 운영한다. 직접 아머드 사우루스에 등장하는 '탑승형 콕핏' 우주선에 탑승할 수도 있다.

25일 8월 7일까지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하는 '실바니안 패밀리' 전시에서는 실바니안 마을을 콘셉트로 꾸몄다. 실바니안 패밀리의 마스코트인 '초콜릿토끼 프레야' 탈인형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인기 보드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코리아 보드게임즈' 행사와 '슈퍼소커 워터배틀'을 개최한다.

24일까지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코리아 보드게임즈 페스타' 행사에서는 '스플렌더', '루미큐브', '다빈치 코드' 등 유명 보드게임부터 올해 선보인 '카트라이더' 레이싱 게임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전 상품(일부 품목 제외)을 20% 할인한다.

과학완구 '그래비트랙스' 체험 공간도 마련하고 오프라인 최초로 '그래비트랙스 프로'를 공개한다.

22일부터 31일까지 동측 광장에서는 물총대회 '슈퍼소커 워터배틀'을 운영한다. 행사장에는 물총대회가 진행되는 워터배틀존과 함께 물총으로 축구, 사격, 원반 등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행사 당일 현장 접수와 스타필드 고양 홈페이지 사전 접수 모두 가능하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28일부터 8월 7일까지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코리아 보드게임즈' 행사를 진행하며, 8월 5일부터 14일까지 야외광장에서 '수퍼소커 워터배틀'을 연다.

아이들을 위한 연극, 인형극, 서커스 등 문화 프로그램도 전 점별로 준비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23일 참여놀이극 '미운오리 넌 멋져!'와 30일 '용왕님이 아파요'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안성 별마당키즈에서는 24일 서커스 코미디 '퍼니스트'와 31일 연극 '개구리 왕자'를 공연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PK아트리움에서는 24일 인형극 '배고파'를 공연하고 스타필드 시티 부천 별마당키즈에서는 24일 참여마술극 '마법의 정원'과 31일 인형극 '버릇없는 꿀돼지' 등을 진행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이번 스타필드 여름방학 특집을 통해 아이들과 가족분들이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며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체험존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현창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