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자사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와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2000년 8월 론칭한 국내 식음료(F&B) 업계 최초 멤버십 서비스다. 2200만 회원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 전국 70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의 대표 온라인 멤버십으로 자리잡은 구독 회원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네이버페이 앱 내 해피포인트 멤버십을 등록한 후, SPC그룹 브랜드 3사(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하면 포인트 추가 적립과 제품 할인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다.
우선 매장 구매가의 5% 현장 할인해주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5% 적립해주며, 최종 결제 금액의 3%는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등 총 3가지의 '트리플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각 매장에서 '트리플 혜택'을 최초로 누린 고객들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섹타나인은 네이버와의 멤버십 제휴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피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 적립해주는 '해피 로터리(HAPPY LOTTERY)'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현장결제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현창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